◀ANC▶
1. 선배가 들려주는 대학학습방법 비결 (기자: 김한샘, 임사랑)
지난 3월 31일, 학생문화관 소극장에서 ‘선배로부터 들어보는 대학에서의 학습방법 비결’ 강연이 진행됐습니다. 졸업한 선배들의 생생한 경험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방법을 배울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2.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90주년기념 학술회의 (기자: 김한샘, 임사랑)
지난 8일, 국제교육관 LG 컨벤션 홀에서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90주년기념 동아시아학술회의가 열렸습니다. 이번 학술회의는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현대사적 성찰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3. 외국인교환학생과의 만남 I-pot (기자: 김한샘, 임사랑)
지난 9일, 포스코관 지하 161호에서 ‘외국인 교환학생들과의 만남 I-pot’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이화에 온 교환학생들이 모국의 문화를 소개하는 이 행사는 앞으로 2주에 한 번씩 진행될 예정입니다.

4. 평화와 화해 기원 세계 십자가 전시회 (기자: 김한샘, 임사랑)
지난 3월 26일부터 '평화와 화해를 기원하는 세계의 십자가전’이 개최됐습니다. ECC 기도실 개관을 기념해 교목실에서 주최한 이 행사는 4월 19일까지 ECC 지하 328호, 이화 기도실에서 진행됩니다.

◀ANC▶
2009년 봄학기에는 격주로 이화뉴스와 다큐멘터리 '이화를 만나다'가 방송됩니다. 또한 이번 학기 정규방송 인터뷰 프로그램은 총 네 번 방송됩니다. 이화인 여러분의 많은 시청 바랍니다. 더불어 5월에 있을 EUBS 수습국원 선발에도 신입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화뉴스를 마칩니다. 시청해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아나운서 : 신선미
총편집 : 김한샘, 임사랑
저작권자 © 이화여대EUB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