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 C R ▶
지난 5월 31일 ‘이화웰컴센터’가 문을 열었습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홍보 센터는 국내 대학 중 이화가 최초입니다. ‘이화웰컴센터’는 앞으로 통합된 캠퍼스 안내 기구로서 이화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나갈 예정입니다.

◀ V C R ▶
‘이화웰컴센터’는 약 160평의 공간으로 전시관, 홍보관, 기념품점으로 나뉩니다. 전시관은 127년 역사의 발자취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이화출신 여성1호, 이화를 방문한 세계명사를 비롯해 역대 총장을 소개합니다.

◀ V C R ▶
홍보관에선 대학, 연구역량, 글로벌프로그램 등 이화의 이모저모를 알리고, 캠퍼스의 사계절을 담은 영상을 보여줍니다. 이 뿐만 아니라 전시관과 홍보관을 돌아본 방문객은 포토존과 기념품점에서 이화를 방문한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 S Y N ▶ 최수현 (국어국문학과 11)
이화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한 사람들이 ‘이화웰컴센터’에서 이화의 가치와 역사에 대해 알게 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서 좋고요. 기념품샵에서도 이화의 많은 기념품들을 보고 많은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음 좋겠습니다.

◀ S Y N ▶ 신경식 (기획처장)
최근에 우리 대학을 방문하는 국내외 방문객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이화웰컴센터’를 개관해서 우리 학교를 방문하는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우리 대학의 전통이라든지 가치를 제대로 알리는 기회로 삼기 위해 ‘이화웰컴센터’를 개관하게 됐습니다.

◀ V C R ▶
더불어, ‘이화웰컴센터’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방문객들은 이화의 전통을 소개하는 역사투어, 이화의 건축물을 소개하는 건축투어 등 원하는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V C R ▶
이화가 이번 개관을 통해 방문객과 소통하는 열린 캠퍼스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EUBS 최경입니다.

취재: 최경, 엄윤주, 최정아
아나운서: 박수민
총편집: 박수민, 안서현
저작권자 © 이화여대EUB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