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신 ▶

1. 본교, 캄보디아 대학생 대상 ‘RUPP-이화 도전 골든벨’ 개최

국제대학원 한국학과가 지난 10월 31일 캄보디아 왕립 프놈펜 대학에서 이 대학 한국어학과 학생 150여명을 대상으로 ‘RUPP-이화 도전 골든벨’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한국어와 한국 문화에 관한 퀴즈를 풀어보며 진행된 이 행사는 현지 언론에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2. 이노베이티브 스웨덴(INNOVATIVE SWEDEN) 개최
지난 11월 11일 본교 ECC 이삼봉홀에서 20일간 진행될 ‘이노베이티브 스웨덴’ 행사가 시작됐습니다.
스웨덴의 혁신을 한자리에서 보여주기 위해 한국 최초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스웨덴의 20개 신생 기업과 이들 기업의 혁신 기술을 소개하는 세계 순회전 형태로 마련됐습니다,

3. 영국 6개 명문대 총장단, 본교 방문
창의융합 교육을 대표하는 영국 명문대학 총장단이 11월 4일 본교를 방문했습니다.
이번 협력단은 학제간 융합을 선도하는 대학들로 구성되었기에 21세기 한국사회에서 학문간 융합과 학생 창의성 계발을 통한 글로벌 여성인재 양성을 추진 중인 본교와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4. 이화여자대학교-세이브더칠드런 여아 학교보내기 캠페인 'School Me' 론칭 행사
본교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세상 모든 여아들이 학교에서 꿈을 키우고 당당한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아프리카 여아 학교보내기 캠페인 'School Me'를 실시합니다.
이 캠페인은 아프리카 소녀들에게 공책 보내기, 아프리카 여아들에게 연필 보내기, 여아 학교 보내기 캠페인 알리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영상취재 ▶

오페라 갈라 콘서트

취재 : 김보경, 엄윤주
아나운서 : 엄윤주
총편집 : 김보경, 엄윤주
저작권자 © 이화여대EUB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