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학생총회 개최 ▶
지난 12일, 미래라이프 대학 설립관련 학생들의 요구안을 담은 2016년 학생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화인의 요구안은 총장 및 처장단의 책임 이행 및 사퇴, 학내 의사결정구조 민주화, 학내 구성원의 처벌 및 법적 책임을 묻지 않을 것 등 크게 세 가지입니다. 학생들은 3대 요구안을 실현하기 위하여 행진시위 및 채플 피켓팅 시위 또한 진행할 예정입니다.

◀ 교내 셔틀버스 배차간격 및 노선 변경 ▶
E-house 신축으로 교내 셔틀버스의 배차 간격과 노선이 변경되었습니다. 배차 간격은 기존 15분에서 10분으로 줄어들었으며, 오전 7시 20분부터 오후 9시까지는 정문이 기점, 한우리집과 신축기숙사 사이에 위치한 E/V 타워 2층 앞이 종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9시 10분부터 11시 40분까지 운행하는 기숙사 노선은 입학관에서 출발하여 한우리집과 E-house 앞에 각각 정차합니다.  


◀ 간추린 단신 – 의류산업학과 졸업 패션쇼, ‘보구여관’ 복원사업, All about 취업 프로그램 ▶

지난 9일, 신산업융합대학 의류산업학과가 졸업 패션쇼 'La Porte'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패션쇼는 이화여대 개교 130주년과 신산업융합대학 신설을 기념해 열리는 첫 졸업쇼입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병원 '보구여관'이 내년 설립 130주년에 앞서 복원 준비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지난 8월 31일 기념사업을 준비하는 태스크포스팀 발대식과 함께 워크숍이 개최되었습니다. 
(*태스크포스팀 : 각종 문제와 관련된 각 부서를 대표하는 사람들로 구성되는 일시적인 조직)

하반기 공채시즌을 맞아 많은 기업이 채용설명회 및 채용상담을 위해 이화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교 경력개발센터는 ‘All about 취업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총편집 : 천예린, 정영경
아나운서 : 천예린

저작권자 © 이화여대EUB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