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N C ▶
지난 2월 27일 본교 대강당에서 2009학년도 신입생들의 입학식이 열렸습니다. 새롭게 이화인으로서의 삶을 시작하는 09학번 신입생들을 이영주 기자가 만나봤습니다.

◀VCR▶
지난 2월 27일 2009학년도 이화여자대학교 입학식이 대강당에서 열렸습니다. 입학식에는 이화여대 합격생과 학부모님들이 참석하여 09학번 신입생의 입학을 축하했습니다.

◀SYN▶ 이배용(총장)
이화에 입학한 여러분들을 환영하고 축하합니다. 또한 이렇게 훌륭한 따님들을 이화에 보내주신 학부모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VCR▶
이날 입학식에서는 남성교수중창단의 축가와 음악대학합주단의 축주가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신입생 대표 스크랜튼대학 구주연 학생과 EGPP 장학생 투라쿠로바 새바라 학생의 공동 신입생 선서가 이뤄졌습니다.

◀VCR▶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입학식이 끝나자 교내 곳곳에서 기념촬영도 하였습니다. 또한 각종 동아리에서 신입생을 위한 홍보가 있었습니다.

◀SYN▶ 신지현(보건09)
우선 너무 설레고요. 여대라서 많이 기대 안 했었는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과 새터에 갔다오니까 언니들과 친구들도 너무 좋고 앞으로 즐거운 일들이 많이 있을 것 같아서 기대돼요.

◀VCR▶
새롭게 사귄 동기들과 함께 이화여대의 캠퍼스를 구경하기도 하며 앞으로 시작될 대학생활의 활기찬 출발을 다짐했습니다. EUBS, 이영주입니다.

취재 : 이영주, 임사랑
아나운서 : 엄민지
총편집 : 김여울,박소연,정연희
저작권자 © 이화여대EUB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