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 C R ▶
지난 1일. 본교 중강당 앞 잔디밭에서 김선욱 총장과 200 여명의 졸업생들이 특별한 만남을 가졌습니다. 이들은 모두 대외협력처에서 주관하는 “이화가족 소통과 공감 캠페인-섬김과 나눔 프로젝트”에 참여한 본교 졸업생들 이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이화가족 캠퍼스 나들이’, 총장님과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기는 ‘총장님의 이화 가족 만명 만나기’ 와 졸업한 동문들이 자신들의 소식을 전하는 ‘18만 이화 가족 찾기’ 행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S Y N ▶ 박동숙 (대외협력처장)
서로 상호 협력을 하면서 이화의 발전에 함께 나아가자는 취지와 동창들에게 어떻게 하면 소통의 방식을 마련할까 하는 취지에서 시작된 캠페인입니다.

◀ V C R ▶
졸업생들은 오랜만에 찾은 교정에서 동창들과 함께 옛 대학시절의 추억을 회상했습니다.

◀ S Y N ▶ 조청숙 (정외 86 졸)
1989년까지 공부하던 대학원 앞뜰에서 이렇게 총장님과 동문을 만나니까 정말 세월이 무색할 만큼 다시 그 시절로 돌아간 것 같은데요.

◀ V C R ▶
잔디밭에서 피크닉을 즐긴 졸업생들은 이어서 김 총장과 함께 대강당에서 ‘수요예술무대’를 관람했습니다. 11월 19일에는 ‘총장님과 함께하는 영화감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18만 이화 가족 찾기’와 ‘이화 가족 캠퍼스 나들이’ 또한 계속해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EUBS 박선영입니다.


취재: 박선영, 오양훈
아나운서: 정소은
총편집: 목진솔, 정소은
저작권자 © 이화여대EUB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